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블럭쌓기 medias

Photos

너 쫌 한다ㅎㅎㅎㅎ
많이 컸네 내시끼♡

#jungwoomoon #19개월아기 #아기 #아들스타그램 #블럭놀이 #블럭쌓기 #100%정우솜씨 #빨초빨초 #파노파노 #색감보소
무심하게 쌓고 박수치기ㅋㅋ
하나쌓고 박수치고 하나쌓고 박수치고 반복ㅋ
노는거보면 귀여움😗ㅋㅋㅋ

#센이일상 #블럭쌓기 #블럭쌓고박수치기 #셀프칭찬 #오구오구내새끼 #잘한다잘한다내시낑 #마이러블리세은
#13개월28일 #423일
Advertisement
블럭쌓기 놀이하고 😆😆
말하지 않아도 혼자서 정리해서 담아
제자리에 갖다 놓는 너란아이#신기해 👀
정리하고 뿌듯해하심 ㅋㅋㅋㅋ

#18개월#장난감#워터블럭#감각블럭#원목교구#블럭쌓기#션마미#정리도잘해요#척척#짝짝 💕💕
#하준이네집 #블럭놀이
.

처음엔 빨아먹느라 정신없더니
요새 눈뜨자마자 블럭쌓기 놀이에 빠져있다
옆에서 도와주면 제법 잘 쌓아올린다
집중력하나는 진짜 최고봉♡
너무많이컷다 우리아들
.

#하준이네집 #내사랑#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14개월아들 #젊줌마 #인천맘#간석동#아기식단공유#아기식판식 #유아식 #유아식단 #블럭쌓기 #블럭쌓기놀이
#하준이네집  #블럭놀이  . 처음엔 빨아먹느라 정신없더니 요새 눈뜨자마자 블럭쌓기 놀이에 빠져있다 옆에서 도와주면 제법 잘 쌓아올린다 집중력하나는 진짜 최고봉♡ 너무많이컷다 우리아들 . #하준이네집  #내사랑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14개월아들  #젊줌마  #인천맘 #간석동 #아기식단공유 #아기식판식  #유아식  #유아식단  #블럭쌓기  #블럭쌓기놀이 
*수블리네

#미베베이비엑스포

아기가 물고빨아도 안전한
말랑말랑 블럭

#코블록 부스
@co_block1

라방을 위해
진지한 자세로 코블록탑쌓기 연습 중이신
#코오빠

룰렛돌리기에서 
#코레카 바로옆 수박비치볼에서 멈추니
"서포터즈들은 안돼안돼ㅋ"
하셨지만
초코바랑 수박비치볼 두개챙겨주심ㅋㅋ

우리 수블리가 수박비치볼 넘나 좋아했어유ㅎ
남편도 잘 뽑아왔다고 칭찬ㅋ

꽝없는
뭐가 나와도 좋은
#코블럭 #룰렛을돌려라

9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도
코블럭 만날 수 있어요!! #코블록 #코레카 #코레샵 #코오빠 #실물깡패 #아기블럭 #아기블록 #유아블록 #유아블럭 #블럭쌓기 #베페
*수블리네 #미베베이비엑스포  아기가 물고빨아도 안전한 말랑말랑 블럭 #코블록  부스 @co_block1 라방을 위해 진지한 자세로 코블록탑쌓기 연습 중이신 #코오빠  룰렛돌리기에서 #코레카  바로옆 수박비치볼에서 멈추니 "서포터즈들은 안돼안돼ㅋ" 하셨지만 초코바랑 수박비치볼 두개챙겨주심ㅋㅋ 우리 수블리가 수박비치볼 넘나 좋아했어유ㅎ 남편도 잘 뽑아왔다고 칭찬ㅋ 꽝없는 뭐가 나와도 좋은 #코블럭  #룰렛을돌려라  9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도 코블럭 만날 수 있어요!! #코블록  #코레카  #코레샵  #코오빠  #실물깡패  #아기블럭  #아기블록  #유아블록  #유아블럭  #블럭쌓기  #베페 
준우도 형아가 좋구나~

#유치원방학#왜케기냐
#아우야 잘봐 블럭쌓기는 이렇게 하는거다
#블럭쌓기
#형아바라기#배방멋쟁이
#배방귀요미
#일상
Advertisement
이번주부터 다닐 수영장 대비해서 수영복 미리입어보기😊 늠나귀욥 ㅋㅋㅋ 모자씌우니 얼어버림😆 모자작은거아니고 . 원래 끼는겁니당당당😁😁 요즘 또 신발 들고와서 나가자고 징징 심해져서 내복바람에 급으로 놀이터가는날도 많아지고.. 여전히 돌멩이만보면 흥분하는 너..🤔 사람한테만 던지지말자~~ 제지리하려다 딱걸린표정도 엄마만보기아깝ㅋ 점점커가는구나 너도♡ 이젠 블럭쌓기만 하지말고 뭘좀 만들어보는건 어떻겠니🤣🤣
.
#수영복 #수영장연습 #다리운동 #대두의심 #소두임🤥 #놀이터 #돌멩이 #내복바람 #제지리 #딱걸림 #블럭쌓기 #23개월아기 #청양띠아기 #오늘도 #사랑해❤
이번주부터 다닐 수영장 대비해서 수영복 미리입어보기😊 늠나귀욥 ㅋㅋㅋ 모자씌우니 얼어버림😆 모자작은거아니고 . 원래 끼는겁니당당당😁😁 요즘 또 신발 들고와서 나가자고 징징 심해져서 내복바람에 급으로 놀이터가는날도 많아지고.. 여전히 돌멩이만보면 흥분하는 너..🤔 사람한테만 던지지말자~~ 제지리하려다 딱걸린표정도 엄마만보기아깝ㅋ 점점커가는구나 너도♡ 이젠 블럭쌓기만 하지말고 뭘좀 만들어보는건 어떻겠니🤣🤣 . #수영복  #수영장연습  #다리운동  #대두의심  #소두임 🤥 #놀이터  #돌멩이  #내복바람  #제지리  #딱걸림  #블럭쌓기  #23개월아기  #청양띠아기  #오늘도  #사랑해 ❤
#과메기박물관#블럭쌓기#밀가루놀이#물고기잡기#각종체험#구슬팔찌#딸기반지#미키핀#오늘특템#체험비1000원#청말띠딸#34개월딸#청말띠맘#포항맘

오늘 딸기반지때문에 엄청울었네~

이모가 점심먹으러가서 기다리는동안 종이접기도하고

아빠가 구슬팔찌도 만들어주고

애들 방학기간에만 체험가능한 몇가지들~♡ 블럭놀이도하고 밀가루도 엄청 신나게놀고

물고기도 잡아보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가왔네~
#과메기박물관 #블럭쌓기 #밀가루놀이 #물고기잡기 #각종체험 #구슬팔찌 #딸기반지 #미키핀 #오늘특템 #체험비1000원 #청말띠딸 #34개월딸 #청말띠맘 #포항맘  오늘 딸기반지때문에 엄청울었네~ 이모가 점심먹으러가서 기다리는동안 종이접기도하고 아빠가 구슬팔찌도 만들어주고 애들 방학기간에만 체험가능한 몇가지들~♡ 블럭놀이도하고 밀가루도 엄청 신나게놀고 물고기도 잡아보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가왔네~
주차장
.
.
아침부터 혼자 뚝딱뚝딱
블럭으로 주차장만들었네~~
차 한대한대 올리며 어찌나 집중하는지 ㅎㅎ
잘했어요~!!!! #D+739
#아기블럭 #블럭쌓기 #주차장완성
#넘나멋있는거 #무한칭찬해주기
#오늘은 뭐할까

#20170819
#블럭쌓기 -
두부로 이정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블록장난감이 없다니

실화냐 ㅠㅠㅠㅠ -
-

#15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일상 
#마음만은코블록이다
#먹는게남는거다
#코블록 #코블럭 #코블록스텝1
#태어나서처음만나는블록
@co_block1
#뭐꼭뽑아달란거맞고요😘
#김새싹이한번놀아보겠숩니돠🤹
요즘 잘하는 놀이, 높이쌓고 좋아하고 쌓다가 쓰러져도 좋아하고 쓰러지면 다시 쌓고😎
.
.
#일상 #육아 #27개월 #마이도윤
#블럭놀이 #블럭쌓기
Advertisement
강이가 지나간곳은...
하...😂😂😂😂😂😂😂😂😂😂😂😂😂😂😂😂🤣🤣😂🤣🤣🤣🤣😂😂🤣😂😂😂😂😂😂😂😂😂😂😂😂😂😂😂😂😂😂😂😂😂😂😂😂😂강이 열나서 나가지도 몬하고
흑흑흑🤧🤧🤧🤧🤧🤧🤧🤧🤧
.
.
#육아전쟁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베
#베이비그램 #엄마껌딱지
#아들맘 #양띠맘 #남양주맘
#도치맘 #줌마스타그램 #맘인스타
#맘스타그램 #집콕 #집 #블럭쌓기
#3살맘 #주말스타그램
#자고싶다 #쉬고싶다 #조용히
#커피마시고싶다 #하하하
#일상 #데일리 #블럭
강이가 지나간곳은... 하...😂😂😂😂😂😂😂😂😂😂😂😂😂😂😂😂🤣🤣😂🤣🤣🤣🤣😂😂🤣😂😂😂😂😂😂😂😂😂😂😂😂😂😂😂😂😂😂😂😂😂😂😂😂😂강이 열나서 나가지도 몬하고 흑흑흑🤧🤧🤧🤧🤧🤧🤧🤧🤧 . . #육아전쟁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베  #베이비그램  #엄마껌딱지  #아들맘  #양띠맘  #남양주맘  #도치맘  #줌마스타그램  #맘인스타  #맘스타그램  #집콕  #집  #블럭쌓기  #3살맘  #주말스타그램  #자고싶다  #쉬고싶다  #조용히  #커피마시고싶다  #하하하  #일상  #데일리  #블럭 
초고층 #블럭쌓기 !!
그거 꽂으면 넘어간다아~~😱
.
.
#일상 #daily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 #instakids #follow
.
나만 그렇게 생각 하는건가?
블럭천재?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고 재능이면 키워줘야겠다.
.
현재 52갤 만4세.
.
#lego #brother #brothers #littlebrother #bigbrother #brothersforlife #유아장난감 #블럭쌓기 #블럭 #형제들 #유아장난감추천 #형제룩 #형제샷 #legos #형제샷📷 #sons  #son #아들둘 #아들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레고팔지 #5세 #3세 #2살터울 #5살아들 #레고정리함 #레고방 #5살어린이 #레고
. 나만 그렇게 생각 하는건가? 블럭천재?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고 재능이면 키워줘야겠다. . 현재 52갤 만4세. . #lego  #brother  #brothers  #littlebrother  #bigbrother  #brothersforlife  #유아장난감  #블럭쌓기  #블럭  #형제들  #유아장난감추천  #형제룩  #형제샷  #legos  #형제샷 📷 #sons  #son  #아들둘  #아들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레고팔지  #5세  #3세  #2살터울  #5살아들  #레고정리함  #레고방  #5살어린이  #레고 
캬아
4 3 2 블럭쌓은 저 비율하며
동물얼굴은 한방향으로 맞추는ㅋ
그치만 무너뜨리고 다시쌓으면
저모양 절대 안나오지요ㅋㅋ
블럭괜히샀나 관심없더니 요즘 잘갖고 노네ㅎㅎ 뿌듯뿌듯
.
#옥스포드베베블럭 #블럭쌓기 #내새끼천재설 #도치맘
Advertisement
#원목블럭 #블럭놀이 
#블럭쌓기 #기차사랑 #기승전_기차

부쩍 블럭놀이에 관심이많은 아들.
아빠와 저녁필수코스.
한번시작으로 열번은 블럭을 가지고 이것저것
만들고나야만 원목제자리정리하는아들.
아빠없이도 혼자앉아서 기차라며 만들고서
자랑하는 우리아들 많이컷다 기특해.
많이놀아주지못하고 보채고 치댄다고 마냥
뭐라하는 엄마라서미안한게 많은요즘.
오빠가 될 준비중인지 많이 땡깡부리면서도
제법 의젓해진모습을 보여주는아들
하지만 일춘기중

#일춘기중 #의젓해지는중
#오빠가되어가는아들 #싼타오빠
#25개월왕자님 
#지금성장통을겪고잇는엄마입니다만
#원목블럭  #블럭놀이  #블럭쌓기  #기차사랑  #기승전_기차  부쩍 블럭놀이에 관심이많은 아들. 아빠와 저녁필수코스. 한번시작으로 열번은 블럭을 가지고 이것저것 만들고나야만 원목제자리정리하는아들. 아빠없이도 혼자앉아서 기차라며 만들고서 자랑하는 우리아들 많이컷다 기특해. 많이놀아주지못하고 보채고 치댄다고 마냥 뭐라하는 엄마라서미안한게 많은요즘. 오빠가 될 준비중인지 많이 땡깡부리면서도 제법 의젓해진모습을 보여주는아들 하지만 일춘기중 #일춘기중  #의젓해지는중  #오빠가되어가는아들  #싼타오빠  #25개월왕자님  #지금성장통을겪고잇는엄마입니다만 
불과두달전만해도 한줄위로만 쌓았는데 이런 예쁜 집도 만들줄 알고 
많이컸다 👦👍 #4살아들 #33개월아들 #블럭쌓기 #심화학습중 #집만들기놀이 #마을만드는중 #블럭이부족하넴
Advertisement
#육아스타그램 #워킹맘 #24개월  야밤에 #블럭쌓기 30분째  나홀로초집중🤔
낮잠자기전 🤗 #블럭쌓기 놀이 ❗️
-
-
#단아493일 #16개월아기
Advertisement
#블럭쌓기#사고뭉치의흔적
어릴때 이걸로 남동생이랑 서로
싸웠는데😆.. 이거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서..😅
#생후569일 #18개월 #제주소년
요며칠 우리집 풍경🙌
눈 뜨자마자, 집에 들어오자마자, 자기 전에도 #블럭삼매경
혼자 노는 시간이 팍! 늘었다. 역시 #육아는템빨 맞음ㅋㅋ
_
끼우고 자랑하러 뛰어오기, 박수치며 자축하기, 소중하게 끌어안기, 잘안되면 징징대는 것까지... 사랑스럽도다❤ 
_
세식구 둘러앉아 창의력 뿜뿜. 은근 재미남ㅋ #메가블럭
#생후569일  #18개월  #제주소년  요며칠 우리집 풍경🙌 눈 뜨자마자, 집에 들어오자마자, 자기 전에도 #블럭삼매경  혼자 노는 시간이 팍! 늘었다. 역시 #육아는템빨  맞음ㅋㅋ _ 끼우고 자랑하러 뛰어오기, 박수치며 자축하기, 소중하게 끌어안기, 잘안되면 징징대는 것까지... 사랑스럽도다❤ _ 세식구 둘러앉아 창의력 뿜뿜. 은근 재미남ㅋ #메가블럭 
Advertisement
동물원 대신 키즈카페라는 아이러니.
널 변화 시키려면 엄마부터 변하자는 다짐💪.
.
.
.
.
.
널 교화시켜주고 말겠어!!💪💪💪
#연년생맘 #육아 #일상 #키카 #부천 #플라키키 #colors #블럭쌓기 #블럭널기 #상큼 #딸내미 #키즈스타그램 #맘스타그램 #키즈패션 #ootd
#743일 #170815
의자에 올라가서 자기 키보다 높이 #블럭쌓기 
#🔺🔻🔸🔹▪️▫️
#스읍하아 첨엔 이게 무슨소리인가 했는데 #자꾸 혼자 저러고 앉아있다 ㅋㅋ 귀연녀석!
블락은 이젠 무너뜨리기가 아닌 쌓기도 가능할만큼 
우리아가 많이 컸구나~^^
#소꿉놀이#블럭쌓기#16개월아기#아들스타그램
#신난다그램
우와~~ 엄마 블럭쌓기 넘흐 잘하셨어여~~♥️💙
박수~~👏🏻👏🏻
제가 살포시 무너뜨릴께여😆😆
연속 3일 외출했더닝
온 가족이 급 피곤 ㅋㅋ 오늘 하루 총 4시간 낮잠 자고 ㅋㅋㅋㅋ 
어쩜 아빠랑 똑같은 포즈로 잠자는지😂😂
밤에도 일찍? 잠들어버린 나린이 흐흐☺️☺️
🤗
⭐️
💦
#나린이 #블럭쌓기 #노아의방주 #무너뜨리기 #박수 #아빠와딸 #DNA #집콕 #피곤해
#👶🏻 #11개월아기 #생후355일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성장일기 
#세젤귀 #세젤예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맘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우와~~ 엄마 블럭쌓기 넘흐 잘하셨어여~~♥️💙 박수~~👏🏻👏🏻 제가 살포시 무너뜨릴께여😆😆 연속 3일 외출했더닝 온 가족이 급 피곤 ㅋㅋ 오늘 하루 총 4시간 낮잠 자고 ㅋㅋㅋㅋ 어쩜 아빠랑 똑같은 포즈로 잠자는지😂😂 밤에도 일찍? 잠들어버린 나린이 흐흐☺️☺️ 🤗 ⭐️ 💦 #나린이  #블럭쌓기  #노아의방주  #무너뜨리기  #박수  #아빠와딸  #DNA  #집콕  #피곤해  #👶🏻 #11개월아기  #생후355일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성장일기  #세젤귀  #세젤예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맘스타그램  #베이비그램 
ε♥з 2017.08.15 #생후589일 ε♥з

#블럭쌓기
하루에 한 번씩 꼭 내 앞에서 블럭 꼽고 그런 자신이 자랑스러운지 박수치는 아들 😆

#아기스타그램#베이비인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바보그램#2살#양띠아기#육아스타그램#육아일기#성장일기#일상#맞팔#선팔하면맞팔#소통#19개월아기#아기일상
+894
고모부, 고모들 따라 엄빠도 처음 와본 강원랜드ㅋㅋㅋㅋㅋ
바깥에서 본 카지노는...우와우와
반짝반짝한게 눈이 돌아간다잉🤑
애들은 못 들어가니 강원랜드 내 작은 키즈존에서
열심히 블럭을 가지고 집을 지었지ㅋㅋㅋㅋ
요즘 집에서나 고모집에서나 블럭쌓기에
푹 빠져있는 예진이😍

#강원랜드#키즈존#블럭쌓기#집을지읍시다
#카지노#눈이휘둥그레#👀
+894 고모부, 고모들 따라 엄빠도 처음 와본 강원랜드ㅋㅋㅋㅋㅋ 바깥에서 본 카지노는...우와우와 반짝반짝한게 눈이 돌아간다잉🤑 애들은 못 들어가니 강원랜드 내 작은 키즈존에서 열심히 블럭을 가지고 집을 지었지ㅋㅋㅋㅋ 요즘 집에서나 고모집에서나 블럭쌓기에 푹 빠져있는 예진이😍 #강원랜드 #키즈존 #블럭쌓기 #집을지읍시다  #카지노 #눈이휘둥그레 #👀
Advertisement
콧물흘리며 또 #블럭쌓기 놀이..ㅋㅋ
좀 칭찬해줬더니 쌓고는 혼자 박수치고 뿌듯해한다🤔ㅋㅋ
구내염이 수족구의 일종이라더니 결국 수족구로 간듯.. 몸에도 수포생기고ㅜ
어린이집반 네명이 #수족구 걸림😨
눈에도 뭐걸렸나 눈꼽이 엄청끼는중ㅜ
목요일은 내가 연차써야지.. 이제 연차가 1.5개 남는다 으악💀
.
.
#무서운 #수족구놈 #낼은 #소아과가자 #완치소견서는 #못받겠지 #워킹맘 #둘째는꿈도못꿔유ㅋㅋㅋ #16개월아기 #육아 #블루래빗
콧물흘리며 또 #블럭쌓기  놀이..ㅋㅋ 좀 칭찬해줬더니 쌓고는 혼자 박수치고 뿌듯해한다🤔ㅋㅋ 구내염이 수족구의 일종이라더니 결국 수족구로 간듯.. 몸에도 수포생기고ㅜ 어린이집반 네명이 #수족구  걸림😨 눈에도 뭐걸렸나 눈꼽이 엄청끼는중ㅜ 목요일은 내가 연차써야지.. 이제 연차가 1.5개 남는다 으악💀 . . #무서운  #수족구놈  #낼은  #소아과가자  #완치소견서는  #못받겠지  #워킹맘  #둘째는꿈도못꿔유ㅋㅋㅋ  #16개월아기  #육아  #블루래빗 
비오는 휴일 오픈시간에 맞춰ㅋㅋㅋ #대형마트 
#킥보드 모델 같네 ㅋㅋ 우리꺼아니다 겨우겨우 다른장소로 이동 #블럭쌓기 #이거장난감아닌데 음음 #좋단다😏 한켠으로 우와우와 #잘한다잘한다 👏👏박수까지 쳐드림 🙊 . . . #엄마마음😉😊💕 놀고나서 다 정리했어요😝 헤헤 원래 여기까지 찾아온 목적이 따로 있었는데 잉잉 제대로 예쁜사진도 못찍고 #영혼털림 으로인해😱😨 다음기회에 다시오자 #외식은힘들어 좀더크면 괜찮아지겠지😐😀 #이또한지나가리라 ㅎㅎㅎ #낼모레생일 #격하게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엄마가더노력할게 #기다려줘 😘 #유건예건 #감사💓
비오는 휴일 오픈시간에 맞춰ㅋㅋㅋ #대형마트  #킥보드  모델 같네 ㅋㅋ 우리꺼아니다 겨우겨우 다른장소로 이동 #블럭쌓기  #이거장난감아닌데  음음 #좋단다 😏 한켠으로 우와우와 #잘한다잘한다  👏👏박수까지 쳐드림 🙊 . . . #엄마마음 😉😊💕 놀고나서 다 정리했어요😝 헤헤 원래 여기까지 찾아온 목적이 따로 있었는데 잉잉 제대로 예쁜사진도 못찍고 #영혼털림  으로인해😱😨 다음기회에 다시오자 #외식은힘들어  좀더크면 괜찮아지겠지😐😀 #이또한지나가리라  ㅎㅎㅎ #낼모레생일  #격하게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엄마가더노력할게 #기다려줘  😘 #유건예건  #감사 💓
조카들이랑 도드람테마파크  왔는데....내가 더신난건 비밀ㅋㅋㅋㅋㅋㅋ 시집도 못갔는데 ...애기엄마처럼 보이는것도....... #비밀 ....
ㆍ
ㆍ
ㆍ
ㆍ
#조카바보 #조카빠순이 #이천 #도드람테마파크 #쉬는날은 #없 #조카홀릭 #블럭쌓기 #안비밀 #키즈카페 #이천핫플레이스 #이모호출  #이모봐봐 #festival #family #사랑해 #love #서퍼 #첫줄 #공휴일 #도드람키즈랜드
조카들이랑 도드람테마파크 왔는데....내가 더신난건 비밀ㅋㅋㅋㅋㅋㅋ 시집도 못갔는데 ...애기엄마처럼 보이는것도....... #비밀  .... ㆍ ㆍ ㆍ ㆍ #조카바보  #조카빠순이  #이천  #도드람테마파크  #쉬는날은  #없  #조카홀릭  #블럭쌓기  #안비밀  #키즈카페  #이천핫플레이스  #이모호출  #이모봐봐  #festival  #family  #사랑해  #love  #서퍼  #첫줄  #공휴일  #도드람키즈랜드 
🌱
.
.
블럭쌓기😀
꾸욱꾸욱 누를려던것뿐인데
두동강 나버림😂
잘한다잘한다내새끼~👏🏻
.
.
#18개월아기놀이 #성장블럭 #블럭쌓기 #혼자서도잘놀아요 #씩씩한아들
나의별 허니
.
환희, 좌절과 고뇌의 순간들~ㅎㅎ
#블럭 #블럭쌓기 #아들맘 #16개월 #사랑해 #아들
Advertisement
요즘블럭쌓기에재미들린수아ㅋㅋㄱ
쓰러지면짜증내기바쁨ㅋㅋㅋㅋ
언제쯤잘쌓을수잇을깡ㅋㅋㅋ

#19갤1일 #블럭쌓기 #마음따로 #손따로 #짜증 #아직도열심히하는중 #시후는#옆에서 #치발기랑 #노는중
2017.08.08 바나난노래 #짱하연

하나를 알려주면 열을 배우는 짱하연
요즘 아빠가 레고 갖고 놀며 하연이에게 주입시키고 있는 색깔!

빨간색 초록색 블럭 건네주며 색상 알려주고
수박이라고 포개서 어떻게 먹냐고 물었더니 양손으로 쥐고 앙앙 먹더니

노란색 길다란 블럭 쥐고는 바나나라고 ㅎㅎ
길게 잡고 입에 오물오물 넣어 먹는 시늉하는 천재 ㅋㅋ

하연이 14개월때 선물로 사줬던 레고 듀플로가
이제서야 빛을 보는것 같다! ㅎㅎ

척척 쌓고 잘 노는걸 보니...
슬슬 후속 레고듀플로 사줄때가 온게 아닌가 싶은데..
그렇지 않아 여보? ㅋㅋ

여튼 구 입주예정자 모임 나갔다가 엄마 8시 안되어 돌아와 문여는 소리 나자
뒤도 안돌아보고 현관으로 달려나가 엄마에게 와락 안기는 귀요미

#22개월아기 #22개월짱하연 #듀플로 #레고 #블럭쌓기 #레고놀이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일기 #baby #duplo #창의력쌓기 #블럭쌓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2017.08.08 바나난노래 #짱하연  하나를 알려주면 열을 배우는 짱하연 요즘 아빠가 레고 갖고 놀며 하연이에게 주입시키고 있는 색깔! 빨간색 초록색 블럭 건네주며 색상 알려주고 수박이라고 포개서 어떻게 먹냐고 물었더니 양손으로 쥐고 앙앙 먹더니 노란색 길다란 블럭 쥐고는 바나나라고 ㅎㅎ 길게 잡고 입에 오물오물 넣어 먹는 시늉하는 천재 ㅋㅋ 하연이 14개월때 선물로 사줬던 레고 듀플로가 이제서야 빛을 보는것 같다! ㅎㅎ 척척 쌓고 잘 노는걸 보니... 슬슬 후속 레고듀플로 사줄때가 온게 아닌가 싶은데.. 그렇지 않아 여보? ㅋㅋ 여튼 구 입주예정자 모임 나갔다가 엄마 8시 안되어 돌아와 문여는 소리 나자 뒤도 안돌아보고 현관으로 달려나가 엄마에게 와락 안기는 귀요미 #22개월아기  #22개월짱하연  #듀플로  #레고  #블럭쌓기  #레고놀이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일기  #baby  #duplo  #창의력쌓기  #블럭쌓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조용히 혼자 블럭 쌓기 놀기하길래
조용히 동영상찍음ㅋㅋㅋ
마지막엔 깊은 빡침이....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이뿌지 내새꾸😍😍😍
지금도 울시우 바라볼때마다 엄마빠눈엔 꿀떨어지는중❤
이젠 곧 동생도 함께하니 우리 넷이 더 행복하자💕
#시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이쁜내새끼
#엄마눈엔다이뻐
#잘생긴아가
#육아일상
#블럭쌓기
#육아일상
#주부스타그램
#❤
조용히 혼자 블럭 쌓기 놀기하길래 조용히 동영상찍음ㅋㅋㅋ 마지막엔 깊은 빡침이....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이뿌지 내새꾸😍😍😍 지금도 울시우 바라볼때마다 엄마빠눈엔 꿀떨어지는중❤ 이젠 곧 동생도 함께하니 우리 넷이 더 행복하자💕 #시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이쁜내새끼  #엄마눈엔다이뻐  #잘생긴아가  #육아일상  #블럭쌓기  #육아일상  #주부스타그램  #❤
Advertisement
과정샷
.
.
중간에 무너지기도했지만
엄마도움요청하지않고 혼자서 척척

#D+733
#혼자놀기 #블럭쌓기 #척척잘해 #멋져아들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차야 차🏎
.
.
혼자 만들고서 자랑하고 싶었는지
차야 차~~하면서 부르는 첫째😃

진심으로 우와~~~!!!! 대단하다~~ #D+733
#혼자놀기 #블럭쌓기 #차사랑
#우리아들잘하네👏 #최고멋져

#20170813
힘이 남아돈다 운동을 시켜야 하나??💪🏻 .
.
#블럭쌓기 아니고 #블럭 #던지기 #32months #baby #아들스타그램
Advertisement
오늘부터 만 17개월시작! 갑자기 블럭쌓기와 퍼즐맟추기 신동이 되버렸어~~ #역시도치엄마였어 #블럭쌓기 #동시에짜증도늘었어 #순한아가였는데 #17개월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