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신매 medias

Photos

-
-
📙맞춤형수업 [예비중/중등부/고등부]
📘내신수능완벽대비
📗소수정원제
📕전문성 [교사자격증 소지 / 공립중학교 영어 전임 교사경력 __________수성구 강사 경력 / 공립중학교 내신 시험 출제 경력]
📔쾌적한 학습 환경 [FURSYS 시설완비 / 자습실 운영중 ]
-
-
design by @tea_branding 
#신매동#시지#사월동#매호동#영어학원#시지중학교#매호중학교#덕원중학교#매호초등학교#욱수초등학교#시지고등학교#덕원중학교#덕원고등학교#시지중#시지고#매호초#매호중#덕원중#덕원고#욱수초#english#신매#사월#시지영어#신매영어#수성구#수성구학원#대구영어#신매초#신매초등학교#영어교습소
- - 📙맞춤형수업 [예비중/중등부/고등부] 📘내신수능완벽대비 📗소수정원제 📕전문성 [교사자격증 소지 / 공립중학교 영어 전임 교사경력 __________수성구 강사 경력 / 공립중학교 내신 시험 출제 경력] 📔쾌적한 학습 환경 [FURSYS 시설완비 / 자습실 운영중 ] - - design by @tea_branding #신매동 #시지 #사월동 #매호동 #영어학원 #시지중학교 #매호중학교 #덕원중학교 #매호초등학교 #욱수초등학교 #시지고등학교 #덕원중학교 #덕원고등학교 #시지중 #시지고 #매호초 #매호중 #덕원중 #덕원고 #욱수초 #english #신매 #사월 #시지영어 #신매영어 #수성구 #수성구학원 #대구영어 #신매초 #신매초등학교 #영어교습소 
뭔가 난장판이네요ㅎㅎ..ㅋㅋㅋㅋ
문의주신 고객분들 상담진행하러 카페왔지용♡ 
내일부터 시작하실 김♡♡,박♡♡고객님
같이 화이팅 해봐여💋
.
건강한 다이어트 문의는
@lyouj4271 프로필링크 클릭
카톡문의는 dldbwjd108💌
.
 #대구 #대구맘 #구미 #구미맘 
#포항 #포항맘 #영덕 #영덕맘 
#서울 #서울맘 #부산 #부산맘 
#인천 #인천맘 #광주 #광주맘
#경산 #경산맘 #부산 #부산맘 
#홈플러스 #이마트 #시지 #신매 
#광장 #분수대 #수영장 #계곡 
#코스트코 #젊줌마
뭔가 난장판이네요ㅎㅎ..ㅋㅋㅋㅋ 문의주신 고객분들 상담진행하러 카페왔지용♡ 내일부터 시작하실 김♡♡,박♡♡고객님 같이 화이팅 해봐여💋 . 건강한 다이어트 문의는 @lyouj4271 프로필링크 클릭 카톡문의는 dldbwjd108💌 .  #대구  #대구맘  #구미  #구미맘  #포항  #포항맘  #영덕  #영덕맘  #서울  #서울맘  #부산  #부산맘  #인천  #인천맘  #광주  #광주맘  #경산  #경산맘  #부산  #부산맘  #홈플러스  #이마트  #시지  #신매  #광장  #분수대  #수영장  #계곡  #코스트코  #젊줌마 
Cannele😊
Cannele😊
Advertisement
초이 ♡♡♡
초이 너무 이뻐서 강제로 얼굴몰아주기 당함
.
.
.
.
.
#얼굴몰아주기 #초이 #이뻐 #강아지 #말티푸 #대구 #경산 #신매 #영대 #고정태그 #셀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 #selstagram #selca #selfie #selfi
여기 노래방 시설 좋다👍🏻#신매#동노
몸매는 타고난것이 아니라 가꾸는것💕
.
.
건강한 다이어트
@dietlee108프로필링크 클릭❣
카톡문의는 dldbwjd108
.
 #대구 #대구맘 #구미 #구미맘 
#포항 #포항맘 #영덕 #영덕맘 
#서울 #서울맘 #부산 #부산맘 
#인천 #인천맘 #광주 #광주맘
#경산 #경산맘 #부산 #부산맘 
#홈플러스 #이마트 #시지 #신매 
#광장 #분수대 #수영장 #계곡 
#코스트코 #젊줌마
몸매는 타고난것이 아니라 가꾸는것💕 . . 건강한 다이어트 @dietlee108프로필링크 클릭❣ 카톡문의는 dldbwjd108 .  #대구  #대구맘  #구미  #구미맘  #포항  #포항맘  #영덕  #영덕맘  #서울  #서울맘  #부산  #부산맘  #인천  #인천맘  #광주  #광주맘  #경산  #경산맘  #부산  #부산맘  #홈플러스  #이마트  #시지  #신매  #광장  #분수대  #수영장  #계곡  #코스트코  #젊줌마 
후기사진❤
#어피치 #핸드페인팅네일  #캐릭터네일 #카톡 #이모티콘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후기사진❤ #어피치  #핸드페인팅네일  #캐릭터네일  #카톡  #이모티콘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Advertisement
머리털 나고 내돈주고 
처음으로 사 먹어본 스타벅스 ㅎㅎ

맛없어여😅😅
담에 딴거 먹어봐야겠다 ㅎㅎ

#허니블랙티자몽 #스타벅스
#대구#시지#신매#경시생
이제 카카오에서도 만나실수 있어요
이뻐해주세요 👏🏻👏🏻👏🏻
좋아요좀눌러줍쇼ㅠㅠ~❤️
http://page.kakao.com/link/49629203
#웹툰 #만화 #카카오웹툰 #해모나 #신매
가을냄시~🍂🍁
#뒷풀이#ㄷㅍㅇ
귀여운 스마일들이 콩콩😙
#스마일네일 #핸드페인팅네일  #글리터네일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귀여운 스마일들이 콩콩😙 #스마일네일  #핸드페인팅네일  #글리터네일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사랑스런색감💖
#라인네일  #루눌라네일 #핑크네일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사랑스런색감💖 #라인네일  #루눌라네일  #핑크네일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Advertisement
#백설공주 #핸드페인팅네일  #캐릭터네일
사진구도가 이상해서 속상하댜..
발로 찍나봄👊
.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백설공주  #핸드페인팅네일  #캐릭터네일  사진구도가 이상해서 속상하댜.. 발로 찍나봄👊 . 2명예약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세요ㅎㅎ (단독예약시 35000원) . ♦파츠  추가요금발생 ♦니트네일, 캐릭터 네일 추가요금발생 ♦정품 스와로브스키풀스톤만 사용 ♦이외에는 글리터, 라인테이프, 칼라 무제한 입니다❤ 8월 이벤트!! 2명이서 예약시 무제한 아트 3만원 손 무조건 케어 포함 3만원 자유아트 합니다😁 어떤 디자인도 추가금액 없어요 대신! 2명 동시예약시 적용되십니당 다른날 다른시간대 하셔도 되세요ㅎㅎ ✔️100% 예약제 ✔️susu763 카톡 아이디 (일대일안봐요😥) #시지  #경산  #경산네일  #시지네일  #시지네일샵   #네일  #네일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넬스타그램  #이쁜손  #손스타스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신매  #신매광장  #두류  #중앙로  #반월당  #영대  #대구맛집 
갓문어튀김 👍
갓문어튀김 👍
#첫줄

몇일간 비가 계속오네요🤢
바쁜와중에 매일 매일 새로운
플레이팅을 생각합니다
궂은 날씨에 오늘도 찾아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연어아빠👍 #연어아빠 #연어아빠대구 
#연어 #여름휴가 #연어맛집🍣 #연어샐러드 
#연어사시미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맛집 
#대구맛집 #대구맛집추천 #시지광장 #시지맛집 #신매 #신매동 #신매역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초밥 #초밥🍣 #초밥집 #좋아요반사 #좋아용 
#팔로잉 #맞팔해요 #소통해요 #소통
#첫줄  몇일간 비가 계속오네요🤢 바쁜와중에 매일 매일 새로운 플레이팅을 생각합니다 궂은 날씨에 오늘도 찾아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연어아빠 👍 #연어아빠  #연어아빠대구  #연어  #여름휴가  #연어맛집 🍣 #연어샐러드  #연어사시미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맛집  #대구맛집  #대구맛집추천  #시지광장  #시지맛집  #신매  #신매동  #신매역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초밥  #초밥 🍣 #초밥집  #좋아요반사  #좋아용  #팔로잉  #맞팔해요  #소통해요  #소통 
Advertisement
은근 구석구석 모든곳이 포토존😛
비가와서 아쉽네💕
금손 ㅋㅋㅋㅋ라미와 데이투 👭
다음부턴 잘씻거 나와야겟어🤢
#신매
은근 구석구석 모든곳이 포토존😛 비가와서 아쉽네💕 금손 ㅋㅋㅋㅋ라미와 데이투 👭 다음부턴 잘씻거 나와야겟어🤢 #신매 
개솜이 깨워서 산책 가실분 ??? 사실 지금말고... 저녁에 말이에용 ㅋㅋㅋㅋㅋ
지금은 더우니까ㅠㅠ
#대구 #경산 #영대 #정평 #사월 #신매 #시지 #산책 #강아지 #반려견 #개린이 #말티즈 #솜이 #산책친구구함 #솜이친구만들기 #일어나라동생아운동하자
또가고싶다😢

#대구 #인피니티풀
Advertisement
역시나,
요기 노래 넘나 좋다❤️
역시나, 요기 노래 넘나 좋다❤️
오늘따라 와이파이가 많이 불안정하네ㅎㅎ
집도 독서실도 ㅠ
비가와서 그런가 😂😂 사람들이 공편토 양도 많고 어렵다고해서 
겁도 먹고 좀 꺼렸는데 
수능을 먼저 회독을 해서 그런지
눈에 익는 단어가 많음 ㅎㅎ
수능단어파생어랑 공편토단어랑  중복되는게 많음 ㅎㅎ
하지만 뒤로 갈수록 어려워지겠지😂😂 #대구#경시생#경선식수능#공편토#시지#신매
오늘따라 와이파이가 많이 불안정하네ㅎㅎ 집도 독서실도 ㅠ 비가와서 그런가 😂😂 사람들이 공편토 양도 많고 어렵다고해서 겁도 먹고 좀 꺼렸는데 수능을 먼저 회독을 해서 그런지 눈에 익는 단어가 많음 ㅎㅎ 수능단어파생어랑 공편토단어랑 중복되는게 많음 ㅎㅎ 하지만 뒤로 갈수록 어려워지겠지😂😂 #대구 #경시생 #경선식수능 #공편토 #시지 #신매 
.
여기 맛있당 *_* 랜만에 핫초코 먹었는데
위에 생크림도맛있구 
크로와상도 짱👍🏻
루프탑인데 뻥뚫여있어서
밤에와도 좋을듯
우리집 앞이였음 참 좋겠네❤️
.
.
#발롱데세 ☕️
#핫초코 #크로와상
#루프탑 #루프탑카페 #카페
#대구카페 #대구 #사월 #신매
#강블리 #러블리 #기요미 🍰🍴
Advertisement
.
비가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쁘다 
잘꾸며놓은듯🙃
담엔 포토존에서..☺️
.
.
#발롱데세 
#카페 #루프탑 #루프탑카페
#대구 #사월 #신매
#오버액션 토끼(Extremely Rabbit)_#신매 인형뽑기로 뽑은 것💕_#겸디 토낑❤_#캔디카메라(카메라 앱)_#Pics Art(사진 편집기)_
-
📙맞춤형수업 [예비중/중등부/고등부]
📘내신수능완벽대비
📗소수정원제
📕전문성 [교사자격증 소지 / 공립중학교 영어 전임 교사경력 __________수성구 강사 경력 / 공립중학교 내신 시험 출제 경력]
📔쾌적한 학습 환경 [FURSYS 시설완비 / 자습실 운영중 ]
-
-
design by @tea_branding 
#신매동#시지#사월동#매호동#영어학원#시지중학교#매호중학교#덕원중학교#매호초등학교#욱수초등학교#시지고등학교#덕원중학교#덕원고등학교#시지중#시지고#매호초#매호중#덕원중#덕원고#욱수초#english#신매#사월#시지영어#신매영어#수성구#수성구학원#대구영어#신매초#신매초등학교#영어교습소
- 📙맞춤형수업 [예비중/중등부/고등부] 📘내신수능완벽대비 📗소수정원제 📕전문성 [교사자격증 소지 / 공립중학교 영어 전임 교사경력 __________수성구 강사 경력 / 공립중학교 내신 시험 출제 경력] 📔쾌적한 학습 환경 [FURSYS 시설완비 / 자습실 운영중 ] - - design by @tea_branding #신매동 #시지 #사월동 #매호동 #영어학원 #시지중학교 #매호중학교 #덕원중학교 #매호초등학교 #욱수초등학교 #시지고등학교 #덕원중학교 #덕원고등학교 #시지중 #시지고 #매호초 #매호중 #덕원중 #덕원고 #욱수초 #english #신매 #사월 #시지영어 #신매영어 #수성구 #수성구학원 #대구영어 #신매초 #신매초등학교 #영어교습소 
예뽀욤🌆
_
_
#대구 #신매 #하늘 #노을 
_
_
_
#일상 #하늘 #daily #데일리 #fff #f4f #l4l
Advertisement
_
두병이여??..??
일단치워드릴까요?
_
#그루그루 #데일리 #시지 #신매 #대구 #일상 #ootd #소통 #맞팔 #fff #오오티디 #술스타그램
#첫줄👋
영화 보고 나오니 비가 주륵주륵🌧☔
결국 카페에 죽치고 앉아 시간 보내기
모처럼 따뜻한 커피☕에 벌써 가을을 느낌
어서 와♬♪♫
#중구 #동성로 #종로 #수성구 #수성못 #시지 #신매 #신매광장 #친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일상 #주말 #dailylook #데일리룩 #ootd #오오티디
_
빨리 뚜껑 따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여🤦🏾‍♀️
@haram.o @huck__k 
_
#그루그루 #데일리 #시지 #신매 #대구 #일상 #ootd #소통 #맞팔 #fff #오오티디 #술스타그램
문어 숙회를 대하는 자세,
#사동항 #소주각
더 맛있게 짜르는즁🐙
Advertisement
🔴깔맞춤🔴
런던에서 건너온 바지라고 
자부심 대단하네 거참💦
🔴깔맞춤🔴 런던에서 건너온 바지라고 자부심 대단하네 거참💦
... 인 생 ! ㅠ
... 인 생 ! ㅠ
#첫줄

불금에 연어아빠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자리 꽉꽉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상의 신선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시미 Take Out 시작했습니다
이제 집에서도 신선한 연어를 드실 수 있습니다

#연어아빠👍 #연어아빠 #연어아빠대구 
#연어 #여름휴가 #연어맛집🍣 #연어샐러드 
#연어사시미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맛집 
#대구맛집 #대구맛집추천 #시지광장 #시지맛집 #신매 #신매동 #신매역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초밥 #초밥🍣 #초밥집 #좋아요반사 #좋아용 
#팔로잉 #맞팔해요 #소통해요 #소통
#첫줄  불금에 연어아빠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자리 꽉꽉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상의 신선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시미 Take Out 시작했습니다 이제 집에서도 신선한 연어를 드실 수 있습니다 #연어아빠 👍 #연어아빠  #연어아빠대구  #연어  #여름휴가  #연어맛집 🍣 #연어샐러드  #연어사시미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맛집  #대구맛집  #대구맛집추천  #시지광장  #시지맛집  #신매  #신매동  #신매역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초밥  #초밥 🍣 #초밥집  #좋아요반사  #좋아용  #팔로잉  #맞팔해요  #소통해요  #소통 
1.#부대찌개
2.#치즈라볶이
3.#롯데리아 햄버거
4.#치즈오븐스파게티
5.#불타는막창 #생막창#불막창#시지#신매
6.#의리짬뽕#탕수육
7.#subway 
오늘 같은 운동 다니는 언니가
여경은 먹을거 다 먹고는 
절대 체력준비 못한다고 ㅜ 했다 
듣고보니 맞는말 ! 
여경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ㅜ
#대구#시지#신매#경시생#다이어트#배고프다🐷
Advertisement
뽄드칠해놨나? @_brotherstone
뽄드칠해놨나? @_brotherstone
범어 더스틴존슨& 시지 펑샨샨.
오랜만에 임진강 결사대 란딩.
내친구 라베^^.
열심히 살아서 평생 함께 뚜두립시다.

#대구#수성구#시지#신매#베프#란딩#골스타그램⛳#임진강결사대#인터불고cc
Advertisement
화관사고 싶당
.
.
.
#개강전 #개강시룸😣 #화관 #사고싶당 #대구 #신매 #수성구 #시지
2017. 8. 18
.
D+843/ M+27
.
단어를 조합해서 문장으로 말하기 시작함 ㅎㅎ
사진에 나온 표정대로 요즘 한창 개구쟁이 천방지축 왈가닥 폭군 깡패 일진 간식대장 역할 제대로 하는중😎
2017. 8. 18 . D+843/ M+27 . 단어를 조합해서 문장으로 말하기 시작함 ㅎㅎ 사진에 나온 표정대로 요즘 한창 개구쟁이 천방지축 왈가닥 폭군 깡패 일진 간식대장 역할 제대로 하는중😎
비번에 하루종일 푹쉬고 친구랑 수다😎
술 먹고 놀고 싶은데 교대근무라 친구랑 시간이 안 맞아서 빡시네😤😤😤
.
.
.
#대구#수성구#수성못#투썸#시지#신매#벤츠#드라이브#친구#수다#수트#suit#오오티디#ootd#daily#dailylook#데일리#데일리룩#일상#일상스타그램#셀스타그램#selfie#허세#허세김#근데#일본놈닮음😤
Advertisement
#첫줄

매일매일 감사드립니다

연어아빠 영업시간 변경안내드립니다
노르웨이 물류사정으로 인해 
오전영업이 어려워져서
오늘부터 오후6시부터 새벽1시까지
영업하게 되었습니다
점심때 찾아주신 많은고객님께 양해말씀 
드리며 대신 저녁에 더 집중해서
장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어아빠👍 #연어아빠 #연어아빠대구 
#연어 #여름휴가 #연어맛집🍣 #연어샐러드 
#연어사시미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맛집 
#대구맛집 #대구맛집추천 #시지광장 #시지맛집 #신매 #신매동 #신매역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초밥 #초밥🍣 #초밥집 #좋아요반사 #좋아용 
#팔로잉 #맞팔해요 #소통해요 #소통
#첫줄  매일매일 감사드립니다 연어아빠 영업시간 변경안내드립니다 노르웨이 물류사정으로 인해 오전영업이 어려워져서 오늘부터 오후6시부터 새벽1시까지 영업하게 되었습니다 점심때 찾아주신 많은고객님께 양해말씀 드리며 대신 저녁에 더 집중해서 장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어아빠 👍 #연어아빠  #연어아빠대구  #연어  #여름휴가  #연어맛집 🍣 #연어샐러드  #연어사시미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맛집  #대구맛집  #대구맛집추천  #시지광장  #시지맛집  #신매  #신매동  #신매역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초밥  #초밥 🍣 #초밥집  #좋아요반사  #좋아용  #팔로잉  #맞팔해요  #소통해요  #소통 
퇴근하고 교육들으랴 테스트연습하랴 
수고하는 우리 미미님들🙌 화이또(*⁰▿⁰*) @yuki_jint @ttaekho @yuki_hss2 @yuki_yeonj @yuki_yeseul
퇴근하고 교육들으랴 테스트연습하랴 수고하는 우리 미미님들🙌 화이또(*⁰▿⁰*) @yuki_jint @ttaekho @yuki_hss2 @yuki_yeonj @yuki_yeseul
-
📙맞춤형수업 [예비중/중등부/고등부]
📘내신수능완벽대비
📗소수정원제
📕전문성 [교사자격증 소지 / 공립중학교 영어 전임 교사경력 __________수성구 강사 경력 / 공립중학교 내신 시험 출제 경력]
📔쾌적한 학습 환경 [FURSYS 시설완비 / 자습실 운영중 ]
-
-
design by @tea_branding 
#신매동#시지#사월동#매호동#영어학원#시지중학교#매호중학교#덕원중학교#매호초등학교#욱수초등학교#시지고등학교#덕원중학교#덕원고등학교#시지중#시지고#매호초#매호중#덕원중#덕원고#욱수초#english#신매#사월#시지영어#신매영어#수성구#수성구학원#대구영어#신매초#신매초등학교#영어교습소
- 📙맞춤형수업 [예비중/중등부/고등부] 📘내신수능완벽대비 📗소수정원제 📕전문성 [교사자격증 소지 / 공립중학교 영어 전임 교사경력 __________수성구 강사 경력 / 공립중학교 내신 시험 출제 경력] 📔쾌적한 학습 환경 [FURSYS 시설완비 / 자습실 운영중 ] - - design by @tea_branding #신매동 #시지 #사월동 #매호동 #영어학원 #시지중학교 #매호중학교 #덕원중학교 #매호초등학교 #욱수초등학교 #시지고등학교 #덕원중학교 #덕원고등학교 #시지중 #시지고 #매호초 #매호중 #덕원중 #덕원고 #욱수초 #english #신매 #사월 #시지영어 #신매영어 #수성구 #수성구학원 #대구영어 #신매초 #신매초등학교 #영어교습소 
#2017#첫줄#도치맘
요즘 공쥬공쥬 하네잉ㅋㅋㅋㅋ
기야워 😶💓💓
미안하고 안쓰럽고 사랑스럽고 흑흑
.
.
.
.
.
.
.
.
#대구#대구맘#딸스타그램 
#시지#신매 #29개월
#화장놀이#핸드백#립스틱
#아기#뷰티스타그램 
#일상#육아#소통
Advertisement
.
@alssk0507
.
오늘은 오동통통 오리구이🐤
오빠야꺼는 묵은지랑 오리랑
우리집 막내꺼는 오이무침이랑
너희들 정말 먹성하나는 ㅎㅎ
끝판대장급👍👍
.
.
.
.
.
.
.
#빽쌤 #대구코치 #경산코치 #맘코치
#맘케어 #오리구이 #된장국 #오이무침 
#묵은지 #양배추 #식판 #저녁식사 #저녁
#맛저녁 #먹스타그램 #먹방샷 #먹방남매 
#남매스타그램 #면역력 #성장어린이 #맛저녁
#성장 #한식중독 #한식 #사랑해요 #인증샷
#좋아해요 #내사랑들 #love #인스타그램
#비글남매
. @alssk0507 . 오늘은 오동통통 오리구이🐤 오빠야꺼는 묵은지랑 오리랑 우리집 막내꺼는 오이무침이랑 너희들 정말 먹성하나는 ㅎㅎ 끝판대장급👍👍 . . . . . . . #빽쌤  #대구코치  #경산코치  #맘코치  #맘케어  #오리구이  #된장국  #오이무침  #묵은지  #양배추  #식판  #저녁식사  #저녁  #맛저녁  #먹스타그램  #먹방샷  #먹방남매  #남매스타그램  #면역력  #성장어린이  #맛저녁  #성장  #한식중독  #한식  #사랑해요  #인증샷  #좋아해요  #내사랑들  #love  #인스타그램  #비글남매 
.
@alssk0507
.
몸안에 혈액.혈관.간.신장.폐.림프.
독소 빼주기.
요즘엔 디톡스 넘  많아요~~~
하지만.
혈액.혈관.간.신장.폐.림프.
같이 빼주는곳은 없어요~😆😆😆
.
.
👇탄력있는 몸매 문의👇
@alssk0507 <-클릭하시고
맨아래프로필 클릭하시면됩니다 
문진작성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랍드립니다☎
.
.
.
.
.
.
.
.
#대구코치 #빽쌤 #스킨케어 
#맘케어 #맘코치 #경산맘 #경산코치 
#군살 #뱃살 #등살 #옆구리 #허리 
#개미허리 #탄력 #몸짱 #식스팩 
#가벼워요 #보정속옷 #필요없어
#가뿐 #day #수요일 #평일 
#육아소통 #소통#댓글 #좋아요
#팔로워 #인친 #체험
. @alssk0507 . 몸안에 혈액.혈관.간.신장.폐.림프. 독소 빼주기. 요즘엔 디톡스 넘 많아요~~~ 하지만. 혈액.혈관.간.신장.폐.림프. 같이 빼주는곳은 없어요~😆😆😆 . . 👇탄력있는 몸매 문의👇 @alssk0507 <-클릭하시고 맨아래프로필 클릭하시면됩니다 문진작성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랍드립니다☎ . . . . . . . . #대구코치  #빽쌤  #스킨케어  #맘케어  #맘코치  #경산맘  #경산코치  #군살  #뱃살  #등살  #옆구리  #허리  #개미허리  #탄력  #몸짱  #식스팩  #가벼워요  #보정속옷  #필요없어  #가뿐  #day  #수요일  #평일  #육아소통  #소통 #댓글  #좋아요  #팔로워  #인친  #체험 
최소 사진 속 키 150cm..🕶
최소 사진 속 키 150cm..🕶
어둡게 염색 다시 쩜 해죠요
숙여 원장님~~~~❣️
어둡게 염색 다시 쩜 해죠요 숙여 원장님~~~~❣️
🐶눈여겨 봐주세요
@bfn_xxo(사진 총 3장)
시간 상관없이 연락 주세요.
#전국 #대구 #경북 #경산 #옥산동 #시지 #고산 #신매 #사월 #정평 #임당 #영남대 #영대 #경산이마트 #유기견 #유기견보호 #강아지를찾습니다 #제보부탁드립니다 #주인을찾습니다
Advertisement
8월 수요일 고정🙋🏻#신매#켑트커피#keptcoffee#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