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찰칵 medias

Photos

지금은 새벽3시05분, 사촌동생과 운동중💪 #일상 #daily #새벽 #운동 #쌀쌀해진날씨 #감기조심 #이상한포즈하며 #찰칵
#분위기 에 취해
#아름다운 #이밤에
#골목길 #넝쿨 #찰칵
아직 서른즈음이다😏
#꽃보다아름다운너 🌼

이건 언제  찍은거니🙈
시간만나면 핸드폰으로 찰칵찰칵📷
-
-
#셀카 #셀피 #찰칵 #심쿵 #7살 #딸랑구 #키즈스타그램 #언니스타그램 #일상
.
최고로 사랑하는 노리디자인의 이번 신상 셔링백을 제일 먼저 구매했다🙌🏻 이번에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리본 매듭이 너무 사랑스러운, 그리고 다소 붉지만 쓸쓸하기도한 가을에 잘 어울리는 회색체크패턴의 셔링백. 오늘 첫 개시하기 전에 이리저리 매듭을 묶어보고 가방의 형태를 탄탄하게 만들었다. 흔한 듯 하지만 흔하지 않은 노리만의 셔링백 디자인과 소소하게 바뀌는 매듭은 늘 새롭고 사랑스러워
. 최고로 사랑하는 노리디자인의 이번 신상 셔링백을 제일 먼저 구매했다🙌🏻 이번에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리본 매듭이 너무 사랑스러운, 그리고 다소 붉지만 쓸쓸하기도한 가을에 잘 어울리는 회색체크패턴의 셔링백. 오늘 첫 개시하기 전에 이리저리 매듭을 묶어보고 가방의 형태를 탄탄하게 만들었다. 흔한 듯 하지만 흔하지 않은 노리만의 셔링백 디자인과 소소하게 바뀌는 매듭은 늘 새롭고 사랑스러워
#내꺼 #럽스타 #좋아좋아
맨날 자기가 술 못먹고 혼자 마셔도 괜찮냐는 자기랑
매번 짠해주고 취한 것 처럼 놀아주는 자기가 있어서 괜찮다는 나랑
사실 난 술 안 먹고도 잘 받아주는 그런 너가 좋다규
좋아서 사진 찍으니까 그런 내모습 찍어준다는 희도찡❤
사이다 먹고 치해떠? 뎀뵤라😎
#내꺼  #럽스타  #좋아좋아  맨날 자기가 술 못먹고 혼자 마셔도 괜찮냐는 자기랑 매번 짠해주고 취한 것 처럼 놀아주는 자기가 있어서 괜찮다는 나랑 사실 난 술 안 먹고도 잘 받아주는 그런 너가 좋다규 좋아서 사진 찍으니까 그런 내모습 찍어준다는 희도찡❤ 사이다 먹고 치해떠? 뎀뵤라😎
🍁투톤염색 새롭게 하고 앞머리 내리기!🍁
.
#토요일 #불토 #실시간 #투톤염색 #앞머리 #마몽드 #새_립스틱 #벨벳레드 #셀카 #셀피 #찰칵 #이쁨 #아이폰 #20대 #셀스타그램
.
🌙
. 🌙
🙌🏻
🙌🏻
오늘간 로드fc 아오르꺼러 형 귀엽당
#로드fc#찰칵#이예지선수
17. 08. 27 RE:: 민쥬
젼이가 화장해줘따. 아빠가 눈이 왜 그러냐 그랬다. 화장해서,, 그치만 난 아무렇지 않았어 (거짓말) 앞으로 놀러갈 땐 전날 다정이네 가서 일찍 일어나서 화장해야지,, 쌍액 사야지,,
민주 넘 오란만에 만났다. 진짜 완전 조았어 진짜 신나게 놀았다!! 먹는양이 너무 많이 줄어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저녁도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갈 때는 가응이가 먹은거 시켜야지. 스사 찍은거 문우재에 붙여둘거야!
17. 08. 27 RE:: 민쥬 젼이가 화장해줘따. 아빠가 눈이 왜 그러냐 그랬다. 화장해서,, 그치만 난 아무렇지 않았어 (거짓말) 앞으로 놀러갈 땐 전날 다정이네 가서 일찍 일어나서 화장해야지,, 쌍액 사야지,, 민주 넘 오란만에 만났다. 진짜 완전 조았어 진짜 신나게 놀았다!! 먹는양이 너무 많이 줄어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저녁도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갈 때는 가응이가 먹은거 시켜야지. 스사 찍은거 문우재에 붙여둘거야!
🐰🐰
.
.
어제 아쥬 오랜만에 검도관에 갔었는데
사범님이 요즘 스트레스받았냐며 
살빠졌다고했다 😲
아니라고하면 거짓말같다,,😔🐮
힘찬 내일을 위해..
이제 스트레스받지 말아야지!!😄😊👊💕
.
.
.
.
#instagram #운동 #건강 #검도 #여자 #대학생 #97년생 #like #긍정적인마음가짐 #건강이최고 #갤럭시노트폰 #찰칵 #with귀욤둥이민재
17. 08. 26 RE:: 에너지 나눔 콘서트
버스에서 가응이랑 사진찍구 제2롯월보고 앝박스 롯리.
올림픽공원 도착해서 정문부터 핸드볼경기장까지 걸어갔다. 이벤트 표라 현장수령으로 받규 아끼는 동생 만나서 경오빠 엽서 주고 포카리 사서 입장했는데 파워오투랑 응원봉을 안에서 나눠줬다.
콘서트 좌석은 처음이었는데 그나마 응원봉이 있어서 다행이었다. 2층 왼쪽 끝 맨 앞자리였는데 전광판도 안 보여서 이럴바에는 전광판이라도 보이는 곳에 가자고 생각했다. 그리고 자리를 옮겼는데 정말정말정말 현명한 선택이었다.
에나콘 끝나고 젼이랑 가응이 다시 만나러 가는데 오빠를 봤다ㅠ 사랑해 오빠ㅠ
23시 영화를 봤다. 청년경찰 진짜 너무 재밌었다. 
나쵸 맛있었다. 콜라도 맛있었다. 진짜 너무 재밌어서 먹는걸 까먹었다. 박서준 존잘
.
.
#새벽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맞팔댓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튀 #like #lfl #찰칵 #셀 #좋아요테러 #좋테 #고1 #17 #18 #01년생 #고딩 #고등학생 #소통 #소통해요 #댓글 #다렉 #다이렉트 #새벽감성 #새벽스타그램 #데일리룩
17. 08. 26 RE:: 에너지 나눔 콘서트 버스에서 가응이랑 사진찍구 제2롯월보고 앝박스 롯리. 올림픽공원 도착해서 정문부터 핸드볼경기장까지 걸어갔다. 이벤트 표라 현장수령으로 받규 아끼는 동생 만나서 경오빠 엽서 주고 포카리 사서 입장했는데 파워오투랑 응원봉을 안에서 나눠줬다. 콘서트 좌석은 처음이었는데 그나마 응원봉이 있어서 다행이었다. 2층 왼쪽 끝 맨 앞자리였는데 전광판도 안 보여서 이럴바에는 전광판이라도 보이는 곳에 가자고 생각했다. 그리고 자리를 옮겼는데 정말정말정말 현명한 선택이었다. 에나콘 끝나고 젼이랑 가응이 다시 만나러 가는데 오빠를 봤다ㅠ 사랑해 오빠ㅠ 23시 영화를 봤다. 청년경찰 진짜 너무 재밌었다. 나쵸 맛있었다. 콜라도 맛있었다. 진짜 너무 재밌어서 먹는걸 까먹었다. 박서준 존잘 . . #새벽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맞팔댓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튀  #like  #lfl  #찰칵  #셀  #좋아요테러  #좋테  #고1  #17  #18  #01년생  #고딩  #고등학생  #소통  #소통해요  #댓글  #다렉  #다이렉트  #새벽감성  #새벽스타그램  #데일리룩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
#road #photo #sky #view #cell #phone #camera #하늘 #폰카 #찰칵
한강 갔을때 📸찰칵
우중충🌫 그래도 기분운 좋았지
왠지 먼 과거사진을 보는 기분이 드는 사진
#한강 #센치 #일상 #사진 #찰칵
한강 갔을때 📸찰칵 우중충🌫 그래도 기분운 좋았지 왠지 먼 과거사진을 보는 기분이 드는 사진 #한강  #센치  #일상  #사진  #찰칵 
자세히 보면 사슴들 다리가 안보인다><
들판에 가려진 다리들😶 귀여워!!!
#인스타#너니깐#얼굴#안가리고#올린다#😂#귀여운#사슴들과#찰칵#l4l
가을 정취 가득한 구례 
코스모스 꽃길

가을을 맞아 지난 22일 오후 전남 구례군 용방면 
서시천변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
#코스모스천국#코스모스천국🌸#코스모스천국🌸🌸#코스모스천국이다🌸🌸🌸🌸#가을정취
#가을정취🍂#가을정취물씬 
#가을정취만끽#가득한#구례코스모스#꽃길#코스모스가#가득한곳#가득한곳💕#가득한곳에서#찰칵#찰칵📷#찰칵📸 
#찰칵찰칵#찰칵스타그램
가을 정취 가득한 구례 코스모스 꽃길 가을을 맞아 지난 22일 오후 전남 구례군 용방면 서시천변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 #코스모스천국 #코스모스천국 🌸#코스모스천국 🌸🌸#코스모스천국이다 🌸🌸🌸🌸#가을정취  #가을정취 🍂#가을정취물씬  #가을정취만끽 #가득한 #구례코스모스 #꽃길 #코스모스가 #가득한곳 #가득한곳 💕#가득한곳에서 #찰칵 #찰칵 📷#찰칵 📸 #찰칵찰칵 #찰칵스타그램 
손톱모양 달🌙 이뻐서 찍었댜
손톱모양 달🌙 이뻐서 찍었댜
오늘 마켓끝나가는데 달이 너무 이쁘길래..최대한확대해서 찍어봤어요...우리아이폰7에게 무리하게시켰나;;이쁘진않지만 감성스타그램인걸로🙈
-
-
추석 연휴에 마켓참여가 결정이안나서 재고를 얼마나채워야할지 너무 고민이네요😅조금채우면 품절되서 언니들이슬플까바 걱정이고 많이채우면 다들휴가떠나서 조용할까봐 또걱정 ㅠㅠ❤️
언니들 ..어떻게할까요 ㅠㅠ🙈마켓하면 놀러오실건가요😁
하프문,가을향기,아침이슬,좋은날 아가들은 지금도품절위기 ㅠㅠ😊
-
-
-
문의 DM .
#일상 #데일리 #데일리스타그램 #플리마켓 #할인 #가죽팔찌 #은침귀걸이 #귀걸이 #여행스타그램 #사진 #찰칵 #포토그램 #인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오오티디 #ootd #다이렉트 #인터넷쇼핑몰 #악세사리쇼핑몰 #흔한일상 #흔한잘밤인스타 #맞팔 #선팔 #팔로우 #소통 #댓글 #다이렉트 #주문 #문의 #선팔하면맞팔
오늘 마켓끝나가는데 달이 너무 이쁘길래..최대한확대해서 찍어봤어요...우리아이폰7에게 무리하게시켰나;;이쁘진않지만 감성스타그램인걸로🙈 - - 추석 연휴에 마켓참여가 결정이안나서 재고를 얼마나채워야할지 너무 고민이네요😅조금채우면 품절되서 언니들이슬플까바 걱정이고 많이채우면 다들휴가떠나서 조용할까봐 또걱정 ㅠㅠ❤️ 언니들 ..어떻게할까요 ㅠㅠ🙈마켓하면 놀러오실건가요😁 하프문,가을향기,아침이슬,좋은날 아가들은 지금도품절위기 ㅠㅠ😊 - - - 문의 DM . #일상  #데일리  #데일리스타그램  #플리마켓  #할인  #가죽팔찌  #은침귀걸이  #귀걸이  #여행스타그램  #사진  #찰칵  #포토그램  #인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오오티디  #ootd  #다이렉트  #인터넷쇼핑몰  #악세사리쇼핑몰  #흔한일상  #흔한잘밤인스타  #맞팔  #선팔  #팔로우  #소통  #댓글  #다이렉트  #주문  #문의  #선팔하면맞팔 
하늘이 이뻐서 한컷 찰칵📷
하늘이 이뻐서 한컷 찰칵📷
같은머리 다른 느낌이랄까,, 물론 내가 더
.
.
#내머리 #너무 #멋지다 #친구도 #따라하기 #유행 #친구 #우정 #뜨겁다 #오래보자 #01 #고1 #일상 #도서관 #몰래찍기 #찰칵 #팔로우 #환영
찰칵찰칵✨✨✨✨✨
감순이❤️
.
.
#기록 #추억 #행복 #찰칵 #❤️
색보정안해두 이쁜카페구만☺️☺️☺️
색보정안해두 이쁜카페구만☺️☺️☺️
📷간만에 
#따님이찍어준샷 #둘이서데이트 #😘
아빠도 곧 합세
지나가시던 분이 아빠랑엄마 찍어주는 딸 보시고
#가족사진 #찰칵 
근데 따오리 #얼음 #불안한눈빛과... #ㅋㅋ
아빠가 열심히 비누방울 불어주셨는데 #못건짐
#많이컸다 #통실통실우리딸💕
MAC.....💘🌹👍
@yyyyyounji
MAC.....💘🌹👍 @yyyyyounji
#단짝스타그램 #20대 #오늘함께한 #일상 #소통 #친목 #만남 #다음에도 #셀카 #얼스타그램 #인친 #셀피 #패션 #찰칵 오늘 함께 한 미은쌤♡ 진짜 놀때 만큼은 이보다 잘맞는 파트너는 없을 정도로 환상파트너ㅋㅋ다음에도 재밋게 놀아요ㅜ
오늘 서울 하늘 정말 열일하셨다😍 넘나리 예쁜것..달리는 차안에서 찍었는데 저정도면 말 다했지뭐 ㅎㅎ 하늘이 나에게 수고했다고 선물 주는 것 같다ㅎㅎ 오늘도 수고했어~(토닥토닥)
.
.
.
.
.
#서울 #저녁노을 #달 #하늘 #한강 #도로위 #달리는차안에서 #찰칵 #정말 #핫한 #토요일이었다 #🔥#자세히보면 #63빌딩 #보인다 #ㅎㅎ
봉구 미용하고 왔어요~~~
잠도 못자고 미용하고와서인지 예민보스ㅠㅠ

흰둥이를 넘 끌고 다녀서 검둥이가 되어가고 있다...ㅎㅎㅎ

이제 자자 봉구얌♡♡♡
.
#멍스타그램 #멍멍이 #댕댕이 #강쥐 #강아지 #강아지그램 #견스타그램
#미용하고온 #봉구 #흰둥이랑 #찰칵
#럽스타그램 #졸귀 #졸귀탱 #심쿵 #심멎
#여행스타그램 #쇼핑 #쇼핑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뽀블리
봉구 미용하고 왔어요~~~ 잠도 못자고 미용하고와서인지 예민보스ㅠㅠ 흰둥이를 넘 끌고 다녀서 검둥이가 되어가고 있다...ㅎㅎㅎ 이제 자자 봉구얌♡♡♡ . #멍스타그램  #멍멍이  #댕댕이  #강쥐  #강아지  #강아지그램  #견스타그램  #미용하고온  #봉구  #흰둥이랑  #찰칵  #럽스타그램  #졸귀  #졸귀탱  #심쿵  #심멎  #여행스타그램  #쇼핑  #쇼핑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뽀블리 
회식은 헤롭다. 쓸게주? 다신 안먹으리. 당분간 술금지령 🍺🍻 나의 회식 덕분에 내친구들은 아주 힘든 밤을 보낸덧것 같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회식스타그램 #장어 #삽겹살 #고기파티 #쏘맥 #불금 #불토 #나는누구여긴어디 #골로가는길 #술금지령 #쓸게주 #넌뭐냐 #창원 #마산 #진해 #상남동 #회식에서살아남기 #난틀렸어 #술에게졌다 #친구들 #때리고 #욕해서 #미안 #selca #셀카 #셀기꾼 #찰칵
회식은 헤롭다. 쓸게주? 다신 안먹으리. 당분간 술금지령 🍺🍻 나의 회식 덕분에 내친구들은 아주 힘든 밤을 보낸덧것 같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회식스타그램  #장어  #삽겹살  #고기파티  #쏘맥  #불금  #불토  #나는누구여긴어디  #골로가는길  #술금지령  #쓸게주  #넌뭐냐  #창원  #마산  #진해  #상남동  #회식에서살아남기  #난틀렸어  #술에게졌다  #친구들  #때리고  #욕해서  #미안  #selca  #셀카  #셀기꾼  #찰칵 
엄청 멋짐 완전 예술이야🤘🏻👏
오랜만에 열정을 불살랐던지라 
흥이 가지실 않네 😝
오늘이 마지막 무대인것처럼
싸이오빠 열정적인 무대 역시 쵝오🙆
@42psy42 사랑합니당❣
.
.
.
#페스티벌스타그램 #엄청가까이서봄 #싸이오빠랑 #찰칵 #잘생겼어요👍 #올팍페스티벌 #조이올팍페스티벌 #조이올팍페스티벌2017 #소중한시간 #또만나요 #festival #korea #joyolparkfestival #psy
엄청 멋짐 완전 예술이야🤘🏻👏 오랜만에 열정을 불살랐던지라 흥이 가지실 않네 😝 오늘이 마지막 무대인것처럼 싸이오빠 열정적인 무대 역시 쵝오🙆 @42psy42 사랑합니당❣ . . . #페스티벌스타그램  #엄청가까이서봄  #싸이오빠랑  #찰칵  #잘생겼어요 👍 #올팍페스티벌  #조이올팍페스티벌  #조이올팍페스티벌2017  #소중한시간  #또만나요  #festival  #korea  #joyolparkfestival  #psy 
시험 하루전인데 너무 노잼이라 화장하고 놀았어 머리가 산발이지만 사진찍고 놀았다 <3> 시험 끝나면 맨날 놀아야지 ヽ(*´∀`) #02#열여섯#16#중3#중삼#소통#셀카#selfie#얼스타#찰칵#instagood#daily#일상#좋아요#맞팔댓#시험기간#인스타그램#엑소엘맞팔
#범죄도시 #무대인사
#윤계상 #최귀화 #하준 #김성규

사실 이런 조폭..? 들이 나오는 영화는 안좋아하는 편인데, 엄청 재밌게 봄! #마동석 , 최귀화 두 분이 나오면 재밌고 윤계상, 김성규 님이 나오면 파워 잔인😣 재밌고 잔인하고 재밌고 잔인하고x100 이랄까..? 아직 개봉이 2주나 남았다는게 함정😱 하준 배우님은 처음 본것 같은데 찾아보니 여기저기 많이 나오셨던..! 귀여우니 사심을 담아 사진 두 장😘
아, 그리고 중간에 특별출연하신 #조진웅 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현실 헉소리 나옴😵 .
.
.
.
.
#영화#영화스타그램#일상#일상스타그램#영화_범죄도시#10월3일개봉#추석#찍스타그램#찰칵#배우#직찍#하준배우님#좋아요#기다립니다#😘
#범죄도시  #무대인사  #윤계상  #최귀화  #하준  #김성규  사실 이런 조폭..? 들이 나오는 영화는 안좋아하는 편인데, 엄청 재밌게 봄! #마동석  , 최귀화 두 분이 나오면 재밌고 윤계상, 김성규 님이 나오면 파워 잔인😣 재밌고 잔인하고 재밌고 잔인하고x100 이랄까..? 아직 개봉이 2주나 남았다는게 함정😱 하준 배우님은 처음 본것 같은데 찾아보니 여기저기 많이 나오셨던..! 귀여우니 사심을 담아 사진 두 장😘 아, 그리고 중간에 특별출연하신 #조진웅  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현실 헉소리 나옴😵 . . . . . #영화 #영화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영화_범죄도시 #10월3일개봉 #추석 #찍스타그램 #찰칵 #배우 #직찍 #하준배우님 #좋아요 #기다립니다 #😘
화장 빡쉔날~~🤔보윤도 담에함께하귀~
월남쌈 인똔땡쓰~😘 .
.
.
.
#노원 #인생네컷 #별내 #오드리 #odrey #월남쌈 #찰칵 #selfie #셀스타그램